Home Actor Lee Oi-soo HD Photos and Wallpapers February 2020 Lee Oi-soo Instagram - 대구로 가는 구급차 행렬. 힘내라 대구. 힘내라 대한민국. 이 동영상 보고 울컥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동포애며 이것이 진정한 애국심입니다. 세월호 때와는 딴판 아닙니까. 국가가 위기상황에 처해 있는데도 정치적 편견이나 야망을 목적으로 현정부를 헐뜯기에 여념이 없는 정치 야바위꾼들. 정치판에서 몰아내는 일만이 국가와 국민을 위기와 절망에서 구출하는 일입니다.

Lee Oi-soo Instagram – 대구로 가는 구급차 행렬. 힘내라 대구. 힘내라 대한민국. 이 동영상 보고 울컥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동포애며 이것이 진정한 애국심입니다. 세월호 때와는 딴판 아닙니까. 국가가 위기상황에 처해 있는데도 정치적 편견이나 야망을 목적으로 현정부를 헐뜯기에 여념이 없는 정치 야바위꾼들. 정치판에서 몰아내는 일만이 국가와 국민을 위기와 절망에서 구출하는 일입니다.

Lee Oi-soo Instagram - 대구로 가는 구급차 행렬. 힘내라 대구. 힘내라 대한민국. 이 동영상 보고 울컥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동포애며 이것이 진정한 애국심입니다. 세월호 때와는 딴판 아닙니까. 국가가 위기상황에 처해 있는데도 정치적 편견이나 야망을 목적으로 현정부를 헐뜯기에 여념이 없는 정치 야바위꾼들. 정치판에서 몰아내는 일만이 국가와 국민을 위기와 절망에서 구출하는 일입니다.

Lee Oi-soo Instagram – 대구로 가는 구급차 행렬.
힘내라 대구.
힘내라 대한민국.
이 동영상 보고 울컥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동포애며
이것이 진정한 애국심입니다.
세월호 때와는 딴판 아닙니까.
국가가 위기상황에 처해 있는데도
정치적 편견이나 야망을 목적으로
현정부를 헐뜯기에 여념이 없는
정치 야바위꾼들.
정치판에서 몰아내는 일만이
국가와 국민을
위기와 절망에서
구출하는 일입니다. | Posted on 23/Feb/2020 17:13:41

Lee Oi-soo Instagram – 요즘 모월공방에 틀어박혀 진흙 만지는 일로 세상 잡사를 잊고 살아갑니다. 흙은 정직합니다. 마음을 그대로 드러내지요. 조금만 정신이 흐트러져도 그릇에 그대로 드러납니다. 
전문가들 말로는 날마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아직 초보 수준 그대로인 것 같습니다. 측근들에게 막걸리 사발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이 저로 하여금 전력을 기울이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이 나라의 장인은 전통적으로 자신이 쓸 물건은 대충 만들고 남이 쓰는 물건은 온갖 정성을 다 바칩니다. 이 징신이 바로 인간을 널리 이롭게 만드는 정신이지요. 저도 정신만 그대로 물려 받은 듯 합니다. 날마다 밤을 새워도 싫증이 나지를 않습니다.
히지만 물레를 중단하고 집필실로 귀환할 때는 녹초가 되어 걸음이 휘청거릴 지경입니다.
이럴 때 쓰라고 옛분들이 말씀을 남기셨지요. 급하다고 바늘 허리에 실 꿰어 쓰랴. 하지만 지금은 바늘 허리에라도 실을 꿰어 쓰고 싶은 심경입니다.
어제도 너무 두껍다는 이유로 20점을 버렸습니다. 그 대신 새로 17점을 만들었지요. 곁에서 문하생들이 탄복하는 건 제 솜씨가 아니라 제 치열성입니다.
인증샷 올립니다.
Lee Oi-soo Instagram – 아무리 마귀새퀴들이 미친 듯이 발악주접을 떨어대고, 눈보라가 세상을 뒤엎을 듯이 지랄발광을 떨어대도, 대한민국에는 반드시 봄이 오고야 만다. 물론 무뇌충들은 봄이 와도 전혀 부끄러운 줄 모르겠지만. 써글.

Check out the latest gallery of Lee Oi-s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