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Jung-hyuk Instagram – 오늘 제대로(??) 해본 첫 인스타라이브였는데 찾아와 주셔서 응원해주시고 보고싶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보니 이제 프라이드 끝난지도 100일쯤 된거같은데 아직 작품으로 못찾아뵌게 죄송스럽기도하지만 꼭 더 좋은작품으로 늦지않게 찾아뵐께요!! 항상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하게 다니세요!! 사진은 갤러리 뒤지다보니 몇장 없는 올리버 사진이 있길래ㅎ
아~그리고 제가 처음 라이브 해본거라 한분한분 인사 못드린거 죄송해요!! | Posted on 02/Dec/2019 21:13: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