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 Hye-sung Instagram – [Say 혜성] 조금 전 오디세이의 마지막 방송이 끝이 났네요.
아쉬움은 남지만 그래도 여러분들 덕분에 그동안 너무너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다시 한번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모두 혜성처럼 빛나는 밤 되세요💫 안녕~
#신화 #SHINHWA #신혜성 #SHINHYESUNG | Posted on 21/Feb/2021 18:3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