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Kang-min Instagram – ‘나의별에게’ 촬영이 끝이 났습니다. 시즌1에 이어서 시즌2까지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촬영 기간 동안 추운 날씨 속에서 함께 고생한 감독님,스태프분들,배우분들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서포트 해주신 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힘내서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빠질 수 없는 @mystic.actors 감사합니다. 최고💪🏻💪🏻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학교와 함께 촬영해서 많이 힘들었을 @kwon_hj0414 현진매니저님 누구보다 고생하셨고 감사했습니다.
저는 이번 작품 역시 많은 분들 덕분에 재밌게, 행복하게, 무사히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on 15/Jan/2022 00:06:57
Check out the latest gallery of Kim Kang-m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