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Ye-hwa Instagram – 여행인데 동선 좀 길면 어때요 가는길마다 하늘구름과 노을과 바다가 저렇게 예뻐버리는데 경로 좀 이탈하면 어때요 틀린길에서 만나는 틀리지않은 풍경이 이렇게 완벽한데 서울에서도 이렇게 살고 싶어요
#네비언니 진정해요. | Posted on 05/Jan/2022 22: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