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Young-tak Instagram – 19년 전.
서울로 올라와서 이리저리 부대끼며 열심히 음악했습니다.
사람냄새 나는 좋은 선배님들 그리고 동료들 덕분에 많이 배울 수 있었고,
그 배움을 토대로 작년엔 첫 정규앨범과 첫 투어콘서트까지.
오랜 시간 곁에서 응원해 준 내사람들 덕분에 감사한 무대에서
신나게 노래하고 왔습니다.
앞으로도 제 자리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할게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감사또감사🙏
#영탁 | Posted on 20/Jan/2023 09:42: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