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Tae-Kyun Instagram – 빅바의 강릉 휴가 마지막날저녁
빅바 패밀리와 들렀던 #디오슬로카페 #디오슬로
커피맛나고 각종 빵 케익도 그리울거 같은 맛
분위기도 좋고 야외 잔디 테이블
옥상 테라스도 멍때리기 딱 좋아
강릉가면 꼭들러서 커피하고 디저트 꼭 때리시길
쿠캬칵 쿠하핫 ㅋㅋㅋㅋㅋ 휴가가 끝나간다리
.
.
.
#빅바 #컬투김태균
#균디 #빅바는휴가중 #전국민의유산균
#이제그냥즐기려고요 | Posted on 04/Sep/2023 14:05:42
Check out the latest gallery of Kim Tae-Kyu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