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Ji-hyun Instagram – 동아마라톤 준비~~~😁 오늘 너무 추워서 나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완주도 못하면 어쩌지란 걱정에 꽁꽁싸매고 4키로 뛰고 왔어요😁 뛰니까 땀나더라구요😁😁 홧띵홧띵!!!!아자아자🔥🔥🔥
#오운완#운동#마라톤#런닌이#러너 | Posted on 23/Jan/2024 18:3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