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o An-na Instagram – 적게 먹어도 살이 찌는 이유🥹
자꾸 오류나서 뒤에 가 짤려요 ㅠㅠㅠ
편집 열심히 했는데 ㅠㅠㅠ
수락이들 주말인데 뭐해요? 지금 누워서 글 읽고있죠?ㅋㅋ
아니 그래가지고 저는 원래 음식을
쉬지 않고 먹는 스타일이거든요?
조금씩 조금씩 자주ㅎㅎㅎㅎ
예전엔 (20년 전?)조금씩 자주 먹는 게 좋다고
그랬었단 말이에요! 이거 기억하면 옛날 사람ㅎㅎㅎ
그런데 요즘엔 새로운 사실들이 밝혀지면서
한 끼를 배부르게 먹고 공복시간을
길게 가져가는게 좋다고 그러네요ㅎㅎㅎ
(그래서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많이 하시는 듯)
그런데 저는 밤에 공복시간을 많이 가져가는 게
거의 불가능에 가깝ㅋㅋㅋㅋㅋㅋ
(계속 위에 뭐가 차 있어야함)
그래가지구 저는 아침에라도 공복 시간을 늘리자 싶어서
9시에 먹던 아침을 11시로 그리고 지금은 오후 2시로
늦춰가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까 배가 좀 덜 고프다는 느낌이(?) 올 때 쯤
오경주가 배달 음식 자꾸 시켜요!!!! 아악ㄱㄱㄹㄱㄴㅇㄹ
다이어트 필요없는 사람에게 너도 나처럼 먹으라고
강요할 수도 없어 미춰버리겠네ㄴ이라ㅓㅁ니ㅏ러ㅣㅁ나
여하튼 제가 다이어트 실패하면
다 오경주 탓인 거 알고 계세요ㅋㅋㅋ
일요일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망원동에 벚꽃 보러 가기로 했는데
남편은 아직도 자고있고ㅋㅋㅋㅋ
하……
어차피 벚꽃보러가서 남편이 사진 찍어준거 보면
열이나 받을텐데 그냥 가지 말까요??ㅋㅋㅋㅋㅋㅋ
아!! 라이브 못보신 분들 애칭이 왜 수락이가 되었냐고
하시는데 라이브 중에 팬분이
‘어떤 요청을 수락해주세요’라고 하셨거든요?
그래서 제가 뻘소리로
‘그래! 날 좋아하는 거 수락할게!’라고 했어요ㅎ
근데 수락이라는 단어가 너무 귀엽고 이쁘더라고요
특이하기도 하고 그리하여
여러분들의 애칭이 수락이가 되었습니다!
이제 아시겠죠? 수락이들~~~~
여하튼 제가 조금 먹고 살이 안빠지는 이유는
조금 먹으면 배고파서 뭘 또 주워 먹어서 입니다 ㅋㅋㅋ
오늘 다이어트도 고고씽~~~
#다이어터
#슬로우다이어터
#자장면먹방
#탕수육은못참아 | Posted on 07/Apr/2024 09:15: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