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Jung-shik Instagram – 보통은 원곡을 개사를 해서 만드는 라디오 로고송 #설레게 와 함께 오리지널로 비트도 새로찍고 가사도 직접 써서 만들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침이야” “한팀이야” 라임 넘 좋네요. 어제 처음 생방에서 나갔는데 다들 좋아해주셔서 기분이가 좋네요🙌 랩정식😎 쏴리질러어어 #조정식의fm대행진 #설레게 #향스 #심유찬 | Posted on 17/Apr/2024 07:22:35
Check out the latest gallery of Jo Jung-shi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