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Woo-jin Instagram – .
열흘간의 베트남 여행일정을 마치고 일상복귀 했어요!
여행치고 꽤 긴 기간 하노이&사파 일대를 여유있게 다녔어요.
물론 계획하고 못간곳도 있지만…
결론은 아주 잘 먹고, 잘 쉬고, 에너지 충전 팍!
한국인은 거의 못봤고 현지인분들이 우진이 알아보고
반가워 해주셔서 넘 신기하고 감사했구요~
저는 살이 진짜 안찌는 체질인데 너무 잘 먹어서 10일동안 2키로 넘게 쪘더라구요???ㅋㅋㅋㅋ
사실 저는 우리나라 음식보다 베트남 음식이 더 잘맞고 맛있었어요.🤭
베트남 곳곳의 감성과 생활모습들, 사람들의 표정..
다 너무 좋아서 많이 행복했어요.
아무래도 전생에 베트남 사람이었나봐요😆
우기라 매일 퍼붓는 비를 만나기도 했지만 그마저도 넘 좋았어요.
암튼, 이렇게 또 살아가는 힘을 얻고 돌아왔습니다.
저희 가족은 2년에 한번씩 해외여행을 가는데
제작년도 베트남, 이번에도 베트남,
2년뒤에도?? 베트남으로 갈 것 같아요 ㅋㅋㅋㅋ
남는건 사진이다싶어 열심히 사진도 찍어보긴 했는데
남은 사진첩 사진들도 틈틈이 기록용으로 올려볼께요! | Posted on 18/Jun/2024 21:5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