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Woo-jin

Seo Woo-jin Instagram – .
아는 맛이 무섭다더니…
여행의 맛을 알아 버렸고
에그커피의 맛도 알아 버렸어요.
(죽어도 아메만 마시는 나란녀자 에그커피에 눈 뜨게 함)
정말 너무 맛있어서 커피 두잔 원샷하고
담날 또 가서 먹었던 에그커피…
하노이에서 에그커피 몇군데 먹어봤는데
카페지앙이 최고 중 최고였어요.
넘 더워서 첨에 아이스로 시켰는데
남편이 시킨 핫 한모금 맛보고 바로 핫으로 추가ㅋㅋㅋㅋ
더워죽어도 에그커피는 따뜻한 걸루 추천!
하노이 가시면 꼭 카페지앙 에그커피 먹어 보세요!

또 가고 싶은데..어쩌지..🥹
베트남앓이 중…🇻🇳 | Posted on 03/Jul/2024 12:33:57

Seo Woo-jin
Seo Woo-jin

Check out the latest gallery of Seo Woo-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