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Ka-hi Instagram – 얼마전 성결대학교에서 간증하는 시간에 ..
마음에 품었던 또 한가지 “수화찬양”을 하게 되었어요
저에게 주신 달란트로 찬양 하는 시간이 행복했습니다
영감주신 이용보 목사님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흉내내기가 아닌…
진심으로 찬영하고 싶었습니다
제 마음에 오랫동안 품었던 것들을 하나 하나 이루어 나가는 요즘 입니다.
다음은 뭘까…. ?
🎥 @merrymera_ @_young_kwang
🙏🏻
#주님을보게하소서 | Posted on 07/Aug/2024 19:18: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