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ng In-sun Instagram – 16회 먹스타파티X369챌린지 성황리에 잘 마쳤습니다🎉
이자리에 참여주시고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인사를 전하며
못오신분들 너무 아쉽지만 담에 꼭 만나요🫡꼭
앞으로 쭉 이어질 먹스타파티,369챌린지
@mino2282 @taste_goyang
@hwangemo @seoyo22
구수함과 담백함의 끝장판 보들설곰탕
@bodle_seolgomtang
말이 필요없는 제주맥주
@jejubeerofficial
많이싸랑해주세얌🧡
#먹스타파티
#369챌린지
#보들설곰탕
#제주맥주 | Posted on 08/Dec/2024 13:31: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