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 Bo-ra Instagram – 오늘 아침 #굿피플 #에너지히어로레이스 뛰고 왔어요🏃♀️🏃♂️🏃
@goodpeoplei
아침부터 ☔️비가 많이 와서 어쩌나 걱정했는데
마라톤 시작하니까 비가 딱 그쳐서 너무 신기했어요 😆
하늘도 돕는 마라톤🌬️
저는 오늘 5키로 완주🩵
러닝하니까 몸도 가벼워지고 스트레스 다 풀리면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해야겠어요😄😄😄 | Posted on 21/Sep/2024 13:36: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