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yun Instagram – 다 있는 명륜으로 오세요
신메뉴들이 완전..대박… 찐 맛있어요.
(거짓말 X ! 믿어보시오ㅇ! )
tip (사이드바에 가서 🙂↔️ 간장 치킨 떡볶이 비벼서 먹으면 미친맛 이번에 나온 샤브샤브 얼큰~한 국물도 미쳤어요ㅠㅠ)
‘후..오늘 저녁 매운 갈비찜에 소주 마시면 행.복..하겠찌?’ @@@@ 소확행🚀🪐🛸
#망우동 #명륜진사 | Posted on 06/Mar/2025 16:1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