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Ye-jin Instagram – 오늘 마지막 무대인사를 했어요. 멀리서 온 팬분들.. 그대들의 마음 영원히 잊지 않을게요..감동이고 고맙고 사랑해요🥲
다들 조심히 돌아가시길… 우리 건강히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고 또 만나요🥹 그대들이 나를 걱정하고 응원하듯 나 역시 그렇답니다. 사랑해요🩷
#어쩔수가없다 #극장에서보셔야해요#안보면후회할걸요😎 | Posted on 18/Oct/2025 15: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