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Actor Lee Oi-soo HD Photos and Wallpapers January 2021 Lee Oi-soo Instagram - 안녕하세요, 이외수 작가 큰아들 한얼입니다. 오랜만에 아버지 근황 전해드립니다. 저희 가족에게 음력 8월 15일은 한가위 이상의 의미가 있는 날입니다. 아버지의 생신 날이기 때문인데요, 저희집은 특이하게 아버지 생신상에 삶은 계란이 하나 올라와요. 가난하셨던 어린 시절, 길 바닥에 떨어져 있던 삶은 계란을 줏어 먹고는, 너무나 맛있어서 눈물이 다 날 지경이었다는 말씀에 어머니가 해마다 삶은 계란을 생신상에 올려드리기 때문이거든요. 올해는 아직 입원 중에 계시기 때문에, 삶은 계란을 드릴 수가 없어 참 마음이 아프네요. 아버지는 지난 3월 말 뇌출혈 수술을 받으셨어요. 수술은 성공적이었고, 수 주 만에 눈을 떠서 일반 병실로 옮길 수 있으셨었죠. 그 후엔 재활병원으로 옮겨 재활 치료를 시작하셨어요. 당시엔 의지가 강하셔서 금세 일어 설 것만 같았어요. 실제로 하루하루 눈에 띄게 좋아지셨어요. 하지만 예상과 달리 회복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있네요. 아직 연하장애를 갖고 계셔서 입으로 음식물을 삼키는 것, 말씀하시는 것 등이 힘드신 상황이거든요. 얼마전엔 폐렴까지 찾아와서 급하게 일반 병원으로 옮기기까지 하셨어요. 어머니께서 일찍 발견하신 덕분에 다행히 빠른 조치를 할 수 있어 위기는 넘길 수 있었네요. 아버지에 대한 좋은 소식이 생기면, 바로 여러분들께 소식을 들려 드리고 싶었는데, 좀처럼 호전 되지가 않으셔서 그러지를 못했어요. 지금도 건강 상태가 썩 좋진 않으시지만 많은 분들이 아버지의 소식을 기다려 주고 계시고 또 기도해 주고 계셔서 더이상 미룰 수가 없더라고요.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는 좋은 소식이든 나쁜 소식이든 자주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아버지 곁을 지키며, 아버지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 참 고민을 많이 하게 돼요. 코로나로 면회도 안되고, 전화로 목소리를 들려 드릴 수도 없다보니 평소 독자분들 만나는 일이 기쁨의 전부였던 아버지로선 도무지 힘날 일이 하나도 없는 상황이거든요. 반대로 아버지를 사랑하는 분들에겐 소통 창구가 없다 보니 심리적으로 부축을 해드리고 싶어도 방법이 없어 답답하실 것 같고요. 어떻게 하면 이 둘을 연결 시켜 드릴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 내년에도 아버지와 함께 해달라는 의미를 담아 달력을 만들어 보게 되었어요. 결과물이 나오는대로 조만간 게시글을 따로 올리도록 할게요. 요즘 많은 분들로부터 아버지가 꿈 속에 나타나신다는 얘길 자주 듣게 돼요. 어쩌면 아버지는 무료한 병원을 탈출하여 여러분들 꿈 속으로 여행을 다니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오늘은 보름달이 환하니 더 많은 분들께 여행 다닐 수 있으시겠죠. 만약 오늘 밤 아버지를 꿈속에서 만나신다면 삶은 계란 하나 건네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생신 축하드린다는 말과 함께요. 아버지의 소식을 기다려 주시고, 건강을 기도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남기고 싶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Lee Oi-soo Instagram – 안녕하세요, 이외수 작가 큰아들 한얼입니다. 오랜만에 아버지 근황 전해드립니다. 저희 가족에게 음력 8월 15일은 한가위 이상의 의미가 있는 날입니다. 아버지의 생신 날이기 때문인데요, 저희집은 특이하게 아버지 생신상에 삶은 계란이 하나 올라와요. 가난하셨던 어린 시절, 길 바닥에 떨어져 있던 삶은 계란을 줏어 먹고는, 너무나 맛있어서 눈물이 다 날 지경이었다는 말씀에 어머니가 해마다 삶은 계란을 생신상에 올려드리기 때문이거든요. 올해는 아직 입원 중에 계시기 때문에, 삶은 계란을 드릴 수가 없어 참 마음이 아프네요. 아버지는 지난 3월 말 뇌출혈 수술을 받으셨어요. 수술은 성공적이었고, 수 주 만에 눈을 떠서 일반 병실로 옮길 수 있으셨었죠. 그 후엔 재활병원으로 옮겨 재활 치료를 시작하셨어요. 당시엔 의지가 강하셔서 금세 일어 설 것만 같았어요. 실제로 하루하루 눈에 띄게 좋아지셨어요. 하지만 예상과 달리 회복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있네요. 아직 연하장애를 갖고 계셔서 입으로 음식물을 삼키는 것, 말씀하시는 것 등이 힘드신 상황이거든요. 얼마전엔 폐렴까지 찾아와서 급하게 일반 병원으로 옮기기까지 하셨어요. 어머니께서 일찍 발견하신 덕분에 다행히 빠른 조치를 할 수 있어 위기는 넘길 수 있었네요. 아버지에 대한 좋은 소식이 생기면, 바로 여러분들께 소식을 들려 드리고 싶었는데, 좀처럼 호전 되지가 않으셔서 그러지를 못했어요. 지금도 건강 상태가 썩 좋진 않으시지만 많은 분들이 아버지의 소식을 기다려 주고 계시고 또 기도해 주고 계셔서 더이상 미룰 수가 없더라고요.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는 좋은 소식이든 나쁜 소식이든 자주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아버지 곁을 지키며, 아버지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 참 고민을 많이 하게 돼요. 코로나로 면회도 안되고, 전화로 목소리를 들려 드릴 수도 없다보니 평소 독자분들 만나는 일이 기쁨의 전부였던 아버지로선 도무지 힘날 일이 하나도 없는 상황이거든요. 반대로 아버지를 사랑하는 분들에겐 소통 창구가 없다 보니 심리적으로 부축을 해드리고 싶어도 방법이 없어 답답하실 것 같고요. 어떻게 하면 이 둘을 연결 시켜 드릴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 내년에도 아버지와 함께 해달라는 의미를 담아 달력을 만들어 보게 되었어요. 결과물이 나오는대로 조만간 게시글을 따로 올리도록 할게요. 요즘 많은 분들로부터 아버지가 꿈 속에 나타나신다는 얘길 자주 듣게 돼요. 어쩌면 아버지는 무료한 병원을 탈출하여 여러분들 꿈 속으로 여행을 다니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오늘은 보름달이 환하니 더 많은 분들께 여행 다닐 수 있으시겠죠. 만약 오늘 밤 아버지를 꿈속에서 만나신다면 삶은 계란 하나 건네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생신 축하드린다는 말과 함께요. 아버지의 소식을 기다려 주시고, 건강을 기도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남기고 싶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Lee Oi-soo Instagram - 안녕하세요, 이외수 작가 큰아들 한얼입니다. 오랜만에 아버지 근황 전해드립니다. 저희 가족에게 음력 8월 15일은 한가위 이상의 의미가 있는 날입니다. 아버지의 생신 날이기 때문인데요, 저희집은 특이하게 아버지 생신상에 삶은 계란이 하나 올라와요. 가난하셨던 어린 시절, 길 바닥에 떨어져 있던 삶은 계란을 줏어 먹고는, 너무나 맛있어서 눈물이 다 날 지경이었다는 말씀에 어머니가 해마다 삶은 계란을 생신상에 올려드리기 때문이거든요. 올해는 아직 입원 중에 계시기 때문에, 삶은 계란을 드릴 수가 없어 참 마음이 아프네요. 아버지는 지난 3월 말 뇌출혈 수술을 받으셨어요. 수술은 성공적이었고, 수 주 만에 눈을 떠서 일반 병실로 옮길 수 있으셨었죠. 그 후엔 재활병원으로 옮겨 재활 치료를 시작하셨어요. 당시엔 의지가 강하셔서 금세 일어 설 것만 같았어요. 실제로 하루하루 눈에 띄게 좋아지셨어요. 하지만 예상과 달리 회복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있네요. 아직 연하장애를 갖고 계셔서 입으로 음식물을 삼키는 것, 말씀하시는 것 등이 힘드신 상황이거든요. 얼마전엔 폐렴까지 찾아와서 급하게 일반 병원으로 옮기기까지 하셨어요. 어머니께서 일찍 발견하신 덕분에 다행히 빠른 조치를 할 수 있어 위기는 넘길 수 있었네요. 아버지에 대한 좋은 소식이 생기면, 바로 여러분들께 소식을 들려 드리고 싶었는데, 좀처럼 호전 되지가 않으셔서 그러지를 못했어요. 지금도 건강 상태가 썩 좋진 않으시지만 많은 분들이 아버지의 소식을 기다려 주고 계시고 또 기도해 주고 계셔서 더이상 미룰 수가 없더라고요.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는 좋은 소식이든 나쁜 소식이든 자주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아버지 곁을 지키며, 아버지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 참 고민을 많이 하게 돼요. 코로나로 면회도 안되고, 전화로 목소리를 들려 드릴 수도 없다보니 평소 독자분들 만나는 일이 기쁨의 전부였던 아버지로선 도무지 힘날 일이 하나도 없는 상황이거든요. 반대로 아버지를 사랑하는 분들에겐 소통 창구가 없다 보니 심리적으로 부축을 해드리고 싶어도 방법이 없어 답답하실 것 같고요. 어떻게 하면 이 둘을 연결 시켜 드릴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 내년에도 아버지와 함께 해달라는 의미를 담아 달력을 만들어 보게 되었어요. 결과물이 나오는대로 조만간 게시글을 따로 올리도록 할게요. 요즘 많은 분들로부터 아버지가 꿈 속에 나타나신다는 얘길 자주 듣게 돼요. 어쩌면 아버지는 무료한 병원을 탈출하여 여러분들 꿈 속으로 여행을 다니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오늘은 보름달이 환하니 더 많은 분들께 여행 다닐 수 있으시겠죠. 만약 오늘 밤 아버지를 꿈속에서 만나신다면 삶은 계란 하나 건네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생신 축하드린다는 말과 함께요. 아버지의 소식을 기다려 주시고, 건강을 기도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남기고 싶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Lee Oi-soo Instagram – 안녕하세요,
이외수 작가 큰아들 한얼입니다.
오랜만에 아버지 근황 전해드립니다.

저희 가족에게 음력 8월 15일은
한가위 이상의 의미가 있는 날입니다.
아버지의 생신 날이기 때문인데요,
저희집은 특이하게 아버지 생신상에 삶은 계란이 하나 올라와요.
가난하셨던 어린 시절,
길 바닥에 떨어져 있던 삶은 계란을 줏어 먹고는,
너무나 맛있어서 눈물이 다 날 지경이었다는 말씀에
어머니가 해마다 삶은 계란을 생신상에 올려드리기 때문이거든요.
올해는 아직 입원 중에 계시기 때문에,
삶은 계란을 드릴 수가 없어 참 마음이 아프네요.

아버지는 지난 3월 말 뇌출혈 수술을 받으셨어요.
수술은 성공적이었고,
수 주 만에 눈을 떠서 일반 병실로 옮길 수 있으셨었죠.
그 후엔 재활병원으로 옮겨 재활 치료를 시작하셨어요.
당시엔 의지가 강하셔서 금세 일어 설 것만 같았어요.
실제로 하루하루 눈에 띄게 좋아지셨어요.
하지만 예상과 달리 회복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있네요.
아직 연하장애를 갖고 계셔서
입으로 음식물을 삼키는 것,
말씀하시는 것 등이 힘드신 상황이거든요.
얼마전엔 폐렴까지 찾아와서
급하게 일반 병원으로 옮기기까지 하셨어요.
어머니께서 일찍 발견하신 덕분에
다행히 빠른 조치를 할 수 있어 위기는 넘길 수 있었네요.

아버지에 대한 좋은 소식이 생기면,
바로 여러분들께 소식을 들려 드리고 싶었는데,
좀처럼 호전 되지가 않으셔서 그러지를 못했어요.
지금도 건강 상태가 썩 좋진 않으시지만
많은 분들이 아버지의 소식을 기다려 주고 계시고
또 기도해 주고 계셔서 더이상 미룰 수가 없더라고요.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는 좋은 소식이든 나쁜 소식이든
자주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아버지 곁을 지키며,
아버지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 참 고민을 많이 하게 돼요.
코로나로 면회도 안되고,
전화로 목소리를 들려 드릴 수도 없다보니
평소 독자분들 만나는 일이 기쁨의 전부였던 아버지로선
도무지 힘날 일이 하나도 없는 상황이거든요.
반대로 아버지를 사랑하는 분들에겐 소통 창구가 없다 보니
심리적으로 부축을 해드리고 싶어도 방법이 없어 답답하실 것 같고요.
어떻게 하면 이 둘을 연결 시켜 드릴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 내년에도 아버지와 함께 해달라는 의미를 담아 달력을 만들어 보게 되었어요.
결과물이 나오는대로 조만간 게시글을 따로 올리도록 할게요.

요즘 많은 분들로부터 아버지가 꿈 속에 나타나신다는 얘길 자주 듣게 돼요.
어쩌면 아버지는 무료한 병원을 탈출하여
여러분들 꿈 속으로 여행을 다니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오늘은 보름달이 환하니 더 많은 분들께 여행 다닐 수 있으시겠죠.
만약 오늘 밤 아버지를 꿈속에서 만나신다면
삶은 계란 하나 건네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생신 축하드린다는 말과 함께요.
아버지의 소식을 기다려 주시고,
건강을 기도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남기고 싶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 Posted on 30/Sep/2020 23:54:31

Lee Oi-soo Instagram – 안녕하세요. 
이외수 작가 큰아들 한얼입니다. 

어제는 많은 분들이 아버지의 생신을 축하해주셨어요. 
곁에서 댓글들을 일일이 다 읽어 드렸더니 
무척 좋아하시며 제 손을 꼭 잡으시더라고요. 
당신의 손에서, ‘나 더 힘을 내야겠어’ 라는 메세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버지께 여러분들은 전부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한가지 더 부탁을 드릴 수 있을까요? 
여러분들이 갖고 있는 아버지와의 추억을 제게 다시 공유해 주시겠어요?
이외수 작가를 만났던 추억도 좋고, 
작품을 접했던 일화, sns로 소통한 추억
함께 찍었던 사진도 좋습니다.
이곳에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게시글에 #이외수작가님에게 이라고 써주시면 
제가 아버지께 보여 드리고,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외로움 느끼실 짬도 없게끔 팬분들과 부지런히 소통시켜드리고 싶거든요. 
그러면 분명 더 힘을 내실거에요!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외수존버작전
Lee Oi-soo Instagram – 어제 존버교 창단 선포식이 있었습니다. 
특히 가수 진시몬님께서 놀라운 신곡을 가지고 오셔서 창단 멤버들께 공개해 주셨습니다. 아직 제목조차 정해지지 않은, 그야말로 따끈따끈한 신곡이었습니다. 
어제 임시로 논의된 제목은 진시몬의 <진심>이었습니다. 부모님과  자식간의 진실토로가 정말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어줍니다. 감동 줍니다. 그래서 저는 틀림없이 대박을 보증하는 곡이라고 호언장담했습니다. 
출시되면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뒷받침 되기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방송인 정치인 언론인 가수 디제이 노래교실 선생님이 합류한 존버교 선포식. 예감이 매우 좋습니다. 버티는 날들이 싸우는 날들보다 한결 거룩하고 눈물겹다는 사실을 자각하면서 많은 분들과 함께 모든 어려운 국면들을 버티어 나갈 것을 제의합니다.

Check out the latest gallery of Lee Oi-soo